LG U+ TV [디즈니+] U+ 디즈니+ 콘텐츠를 시청하고 싶어요.

모바일|

::: 목차 :::

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.

    유플러스 TV [디즈니+] U+ 디즈니+ 콘텐츠를 시청하고 싶어요.
    먼저 디즈니+ 계정을 등록해 주세요.   
    등록한 아이디와 패스워드로 디즈니+ 앱에 로그인하면, 디즈니+ 콘텐츠를 시청할 수 있습니다.
             
    [U+ 홈페이지에서 계정 등록하기]
    아래에 있는 URL(인터넷 주소) 링크를 눌러 ‘디즈니+ 계정 등록하기’ 화면으로 이동한 다음, 안내에 따라 디즈니+ 계정을 등록해 주세요.
            
    ▶ 디즈니+ 계정 등록하기
     → U+홈페이지 : http://www.lguplus.com/ent/fiveg/DisneyPop.hpi
             
    ■ 더 자세한 설명이 필요하세요?
    LG유플러스 홈페이지의 1:1 문의하기를 이용하시면, 상담사의 정확한 답변을 안내받으실 수 있습니다.
              
    ▶ 1:1 문의하기
    LG유플러스 홈페이지 http://www.lguplus.com 접속 후 로그인 → [고객지원] → [문의하기] → [1:1 문의하기] → 화면 안내에 따라 정보 및 문의 내용 입력 → [보내기]






    유플러스 TV  [디즈니+] 기존에 쓰던 디즈니+ 계정이 있습니다. 같은 계정으로 U+ 디즈니+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?
    네, 가입할 수 있습니다.

    단, 고객님이 기존에 사용하던 디즈니+ 계정을 U+에 등록해 주세요.
             
    U+ 디즈니+ 요금제 또는 월정액 서비스에 가입하면, URL(인터넷 주소) 링크가 문자메시지로 전송됩니다.
    문자메시지에 있는 URL 링크를 눌러 ‘디즈니+ 계정 등록하기’ 화면으로 이동한 다음, 기존에 사용하던 디즈니+ 계정을 등록해 주세요.
             
    단, 디즈니+ 공식 홈페이지 등 U+가 아닌 다른 곳에서 디즈니+ 유료 서비스를 이용 중인 고객의 경우
    요금이 이중으로 나가는 것을 막으려면, 기존 결제 정보를 반드시 해지해 주세요.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
    ■ 더 자세한 설명이 필요하세요?
    LG유플러스 홈페이지의 1:1 문의하기를 이용하시면, 상담사의 정확한 답변을 안내받으실 수 있습니다.
             
    ▶ 1:1 문의하기
    LG유플러스 홈페이지 http://www.lguplus.com 접속 후 로그인 → [고객지원] → [문의하기] → [1:1 문의하기] → 화면 안내에 따라 정보 및 문의 내용 입력 → [보내기]






    유플러스 TV  [디즈니+] 디즈니+ 이용 중 U+ 홈 서비스를 일시정지 또는 해지하는 경우 디즈니+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?
    U+ 홈 서비스를 일시정지 또는 해지하면, 디즈니+를 이용할 수 없습니다.
             
    ■ 더 자세한 설명이 필요하세요?
    LG유플러스 홈페이지의 1:1 문의하기를 이용하시면, 상담사의 정확한 답변을 안내받으실 수 있습니다.
           
    ▶ 1:1 문의하기
    LG유플러스 홈페이지 http://www.lguplus.com 접속 후 로그인 → [고객지원] → [문의하기] → [1:1 문의하기] → 화면 안내에 따라 정보 및 문의 내용 입력 → [보내기]


    출처: LG 유플러스
    자주묻는 질문: https://www.lguplus.com/support/online/faq

    댓글(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