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속지혜.일상.생각

LG 유플러스 [대진DMP 조명 with U+스마트홈] 기기 사용 중에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by 일랑일랑R 2021. 12. 3.
 

엘지 U+ [대진DMP 조명 with U+스마트홈] 기기 사용 중에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조명

아래 방법을 따라해 주세요.
① U+스마트홈 앱 실행 → 우측 상단 메뉴(≡) → [우리집 관리] → [기기해제] → [대진DMP 조명 with U+스마트홈] → [해제] 누르기
② 제품설명서의 안내에 따라 리모컨 버튼을 눌러 와이파이를 초기화하거나 조명의 커버를 열어 조명 기판에 있는 와이파이 버튼을 3초 동안 누르기
③ U+스마트홈 앱을 다시 실행해 우측 상단 메뉴(≡) → [우리집 관리] → [기기 등록] → 설치할 주소를 선택하고 [확인] → [대진DMP 조명 with U+스마트홈] 선택 후 화면 안내에 따라 재등록하기


엘지 U+ [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+스마트홈]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온도조절기 > 귀뚜라미 온도조절기 with U+스마트홈

U+스마트홈 패키지 요금제에 가입한 고객이라면 누구나 U+스마트홈 서비스와 연동하여 사용할 수 있습니다.
패키지 요금제에 가입하지 않은 고객은 귀뚜라미 IoT 멀티매니저 앱으로만 서비스를 이용할 수 있으니, 참고해 주세요.



엘지 U+ [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+스마트홈] 앱 화면에서 기기 상태가 '연결끊김'이나 '오류' 표시로 보여요.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온도조절기 > 하니웰 온도조절기 with U+스마트홈

연결끊김의 경우, 와이파이 공유기와 하니웰 온도조절기 with U+스마트홈 사이의 신호가 약한 상태일 수 있습니다.
휴대폰 등으로 온도조절기 주변 와이파이 신호가 양호한지 확인해 보세요.
양호한 상태이더라도 연결끊김이 보이는 경우, 앱에서 기기 해제 후 다시 등록해 보세요.
그래도 해결되지 않는 경우 하니웰 고객센터 02-799-6121(유료)로 문의해 주세요.



엘지 U+ [가스잠그미]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아도 가스잠그미를 이용할 수 있나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가스잠그미

인터넷에 연결되지 않으면 원격실행을 할 수 없습니다.
단, 기기에서 수동으로 실행할 수 있는 기능들은 사용할 수 있으니 참고해 주세요.


엘지 U+ [U+스마트홈 요금제]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고, 스마트홈 기기 1개만 이용할 수 있나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U+스마트홈 서비스 > U+스마트홈 요금제

기기 1개만 가입할 수 없습니다.
패키지 요금제에 가입해야 U+스마트홈을 이용할 수 있습니다.


엘지 U+ [무드등] 무드등의 전원선을 연결하지 않고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무드등

무드등은 전원선을 연결해야 사용할 수 있습니다.


출처:  LGU+   자주하는 질문  http://www.uplus.co.kr/css/orub/erms/FaqList.hpi?gubun=0&mid=1074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