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 U+ [삼성SDS 도어락 with U+스마트홈]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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삼성SDS 고객센터 1588-4141(유료)로 전화하여 이전 설치한 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(무료) 전화하여 이전 설치를 꼭 해주세요.
엘지 U+ [스위치] 새로 지은 아파트에 설치되는 IoT 스위치와 어떻게 다른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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집밖에서도 휴대폰으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고, 가스잠그미, 플러그, 도어센서, 도어락, LG전자 스마트가전 등 다양한 스마트홈 기기와 연동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 편리합니다.
또한, U+우리집스마트홈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기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.
엘지 U+ [플러그] 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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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전제품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꽂혀 있을 때, 전원이 꺼져 있어도 소비되는 전력을 말합니다.
U+스마트홈 플러그는 전원선을 뽑지 않아도 대기전력을 자동 차단해주어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
U+스마트홈 플러그를 이용 중인 고객은 U+스마트홈 앱의 플러그 상세화면에서 [대기전력 측정]을 눌러 차단 기능을 켜주세요.
가전제품 별로 대기전력량이 다르므로, 플러그에 가전제품을 연결할 때마다 앱으로 대기전력량을 다시 측정해 주세요.
엘지 U+ [스위치] 스위치만 구매하면 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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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+스마트홈 앱으로 스위치를 사용하기 위해 스위치와 인터넷을 연결해주는 스마트홈 허브가 꼭 필요합니다.
엘지 U+ [U+스마트홈] 택배로 받은 기기가 있습니다. 어떻게 연결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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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+스마트홈 앱 실행 → 홈 화면의 우측 상단 메뉴(≡) → [우리집 관리] → [기기 등록]에서
화면 안내에 따라 등록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엘지 U+ [멀티탭] 예약 설정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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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+스마트홈 앱 실행 → [멀티탭] → [예약설정] → 원하는 요일 및 시간 설정하기 → [켜짐] 또는 [꺼짐]을 눌러 예약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원하지 않는 멀티탭 예약 설정이 있다면 활성화 버튼을 꺼 주세요.
엘지 U+ [전기료미터] 전기사용량 측정과 예상 청구 요금은 얼마나 정확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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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기료미터의 전기사용량은 오차 1 % 이내의 정확성을 ETL에서 인증받았습니다.
ETL은 국내외 고객의 전기안전, 전자파 양립성, 유무선 통신, 환경유해물질분석을 하는 공인인증 기관입니다.
전기사용량이나 요금이 실제와 차이가 있는 경우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.
• U+스마트홈 앱 실행 → [전기료미터] → [우리집정보등록]에 검침일을 정확하게 설정했는지, 검침원이 일정한 시간에 검침했는지 확인하세요.
• 아파트의 경우 세대 별로 전기를 나눠주고 전기료를 받습니다. 이때, 고압과 저압의 차이에서 오는 분배방식에 따라 아파트 별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.
• U+스마트홈 앱을 설치한 휴대폰 와이파이의 전원이 꺼진 상태로 한 달이 지나면 전기사용량이 U+스마트홈 앱에 반영되지 않습니다. 와이파이는 가급적 끄지 마세요.
※ 복지 할인이나 대가족 할인 대상 등에 해당되는 경우 U+스마트홈 앱 실행 → [전기료미터] → [우리집정보등록]에서 해당하는 할인 대상을 등록해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.
출처: LGU+ 자주하는 질문 http://www.uplus.co.kr/css/orub/erms/FaqList.hpi?gubun=0&mid=1074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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