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속지혜.일상.생각

LG 유플러스 [에어센서] 앱에 기기를 등록하려는데, 에어센서 화면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아요.

by 일랑일랑R 2021. 12. 1.
 

엘지 U+ [에어센서] 앱에 기기를 등록하려는데, 에어센서 화면에 와이파이 아이콘이 나타나지 않아요.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에어센서

에어센서는 전원선이 꽂혀 있을 때만 와이파이를 연결할 수 있습니다.
전원선이 기기에 제대로 꽂혀있는지 확인해 주세요.


엘지 U+ [동작감지센서] 어느 정도의 거리까지 움직임을 감지하나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동작감지센서

설치 환경에 따라 다르지만, 실내 온도가 25℃일 때를 기준으로 직선거리 최대 6m 이내의 움직임을 감지합니다.



엘지 U+ [가스잠그미] 기기가 고장나면 교체해 주나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가스잠그미

가스잠그미는 임대 기기이므로, 고장나면 무료로 교체해 드립니다.


엘지 U+ [멀티탭] 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멀티탭

가전제품의 전원선이 콘센트에 꽂혀 있을 때, 전원이 꺼져 있어도 소비되는 전력을 말합니다.
U+스마트홈 멀티탭은 전원선을 뽑지 않아도 대기전력을 자동 차단해주어 전기요금을 절약할 수 있습니다.
U+스마트홈 멀티탭을 이용 중인 고객은 U+스마트홈 앱의 멀티탭 상세화면에서 [대기전력 측정]을 눌러 차단 기능을 켜주세요.
가전제품 별로 대기전력량이 다르므로, 멀티탭에 가전제품을 연결할 때마다 앱으로 대기전력량을 다시 측정해 주세요.



엘지 U+ [우리집 지킴이] 집 안에 도난이나 화재가 발생했을 때, 보험보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U+스마트홈 서비스 > 우리집 지킴이

KB손해보험 고객센터 1544-0114로 문의해 주세요.


엘지 U+ [U+스마트홈 요금제] 스마트홈 기기를 구매할 수는 없나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U+스마트홈 서비스 > U+스마트홈 요금제

패키지로 구성된 모든 기기는 임대 제품으로, 구매할 수 없습니다.


엘지 U+ [무드등] 무드등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무드등

무드등을 초기화하려면 무드등의 전원 버튼과 [+] 버튼을 동시에 10초 이상 꾹 눌러 주세요.
초기화가 완료되면 원형 LED와 와이파이 LED가 천천히 2번 깜빡거린 다음, 원형 LED가 5초 동안 켜졌다가 꺼집니다.


엘지 U+ [대진DMP 조명 with U+스마트홈] U+스마트홈 앱에서 기기상태가 '연결 끊김'으로 나타나요.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조명

와이파이 설정이 변경되었거나 와이파이 공유기와 조명과의 연결 신호가 약해진 경우입니다.
U+스마트홈 앱 메인화면 상단에 있는 새로고침 버튼을 눌러 주세요.
 '연결 끊김' 문구가 계속 나타난다면 와이파이 공유기를 조명과 가까운 곳으로 이동해 보세요. 


출처:  LGU+   자주하는 질문  http://www.uplus.co.kr/css/orub/erms/FaqList.hpi?gubun=0&mid=1074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