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모바일

coupang [장바구니]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습니다.

by 일랑일랑R 2025. 5. 31.
 

쿠팡 [장바구니]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습니다.

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품절되거나 판매기간이 종료되어 더 이상 구매하실 수 없는 경우 자동으로 장바구니에서 삭제됩니다.

 

 

 

쿠팡  [장바구니]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사용하는 기기에 따라 다음의 위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• 모바일 : 하단 메뉴바의 가장 오른쪽 [장바구니] (카트 모양 아이콘)

• PC : 메인 화면 오른쪽 상단의 [장바구니]  

 

 

 

 

쿠팡  [주문]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쿠팡 앱과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 

①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한 후 [장바구니 담기] 또는 [바로구매]를 선택해 주세요.

② 상품을 받을 배송지 정보와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를 완료합니다.

 

 ※ 장바구니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 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쿠팡  [장바구니]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삭제할 수 있나요?

네,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명 옆의 ‘X(삭제)’ 버튼을 선택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.  

 

 

 

 

 

 

쿠팡  [주문확인] 상품 주문 상태에 대해 단계별로 알려주세요.

쿠팡의 주문 상태 값은 아래와 같이 배송상품과 티켓상품으로 구분됩니다.

 

 배송상품

① 결제완료 : 주문과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상태

 

② 상품준비중 :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하고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준비하는 상태

 

③ 배송시작 : 상품의 포장이 완료되어 택배사로 인계된 상태

 

④ 배송중 : 상품의 택배사 출발부터 고객에게 배송 중인 상태

 

⑤ 배송완료 : 상품이 고객님께 배달 완료된 상태

 

 티켓상품 (여행, 레저, 문화)

① 미사용 : 구매 후 티켓을 아직 사용하지 않은 상태

 

② 사용완료 : 티켓 사용이 완료된 상태

 

③ 유효기간만료 : 티켓을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만료되어 티켓을 사용할 수 없는 상태

 

 

 

 

쿠팡  [주문] 주문하지 않은 상품을 받았는데 누가 주문한지 알 수 있나요?

배송출발 또는 배송완료 안내 문자를 받은 경우, 문자에서 주문자의 이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단, 해당 주문자가 누구인지 모르거나 안내 문자를 받지 못했다면 운송장에 기재된 주문번호(주문번호 확인 불가 시 운송장 번호)를 확인하여 쿠팡 고객센터(1577-7011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상품의 정상 배송 확인 및 주문자와 연락을 통해 주문자 확인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 

 

출처: COUPANG

FAQ: https://mc.coupang.com/ssr/desktop/contact/faq