쿠팡 [쿠팡 비즈] 사업자 회원은 쿠팡에서 상품 판매도 가능한가요?
아니요. 사업자 회원은 상품을 구매만 할 수 있습니다. 쿠팡에서 상품을 판매하려면 판매자 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. 판매자 회원 가입은 쿠팡 마켓플레이스(https://marketplace.coupangcorp.com)에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쿠팡 [쿠팡 비즈] 쿠팡 비즈몰이란 무엇인가요?
쿠팡비즈몰은 사업자 회원을 위한 전용 몰입니다.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으면 간편하게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.
쿠팡 [쿠팡 비즈] 사업자 회원과 개인 회원을 동시에 가입할 수 있나요?
네, 사업자 회원과 개인 회원은 서로 다른 회원(계정)으로 구분되므로 동시에 각각 따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.
쿠팡 [쿠팡 비즈] 사업자 계정 아이디를 여러 개 사용할 수 있나요?
아니요. 사업자등록번호 1개당 1개의 아이디만 보유할 수 있습니다.
쿠팡 [쿠팡 비즈] 사업자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.
아이디(이메일)찾기
① 쿠팡 로그인 화면에서 [아이디(이메일)/비밀번호 찾기] 선택
② [아이디(이메일)찾기] 선택
③ 아이디(이메일) 찾는 방법 선택
③-1. '본인확인 후 찾기' 선택 시 찾으려는 회원님의 본인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인증 후 확인 가능
③-2. '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찾기' 선택 시 고객명 +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번호로 인증 후 확인 가능
※ 위 방법으로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, 쿠팡 고객센터(1577-7011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비밀번호 재설정하기
쿠팡의 회원 비밀번호는 암호화 저장되어 분실 시 찾아드릴 수 없습니다. 아래의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① 쿠팡 로그인 화면에서 [아이디(이메일)/비밀번호 찾기] 선택
② [비밀번호 찾기] 선택
③ 회원정보 확인 : 이름, 아이디(이메일)입력
④ 비밀번호 찾는 방법 선택 (휴대폰 또는 이메일)
④-1. '휴대폰' 선택 시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완료 후,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
④-2. '이메일' 선택 시 이메일로 발송된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 선택하여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(링크는 1시간 동안만 유효함)
※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찾을 수 없는 경우, 쿠팡 고객센터(1577-7011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출처: 쿠팡
자주찾는 질문: https://mc.coupang.com/ssr/desktop/contact/faq