쿠팡 [쿠팡리서치] 쿠팡리서치에 참여하면 사례비가 있나요?
리서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. 리서치 참여 메시지에 사례비가 안내되어 있는 경우에는 소정의 사례비를 지급하고 있습니다. 따라서, 사례비에 대한 정확한 정보(종류 및 금액 등)는 개별 메시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사례비가 지급되는 경우, 리서치 완료 이후 최대 20일 내에 지급해 드립니다.
대상에 따른 사례비의 종류
• 고객 : 쿠팡캐시 또는 현금
• 셀러 : 쿠팡캐시 또는 광고비
• EDP : 배달파트너 내 수입
쿠팡 [쿠팡리서치] 인터뷰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인터뷰 신청서 작성 후 평일 기준 3일 이내 인터뷰 대상자로 선정된 분들에 한하여 카카오톡 [쿠팡리서치] 채널에서 연락을 드립니다. 대상자로 선정되지 않았다면 카카오톡 [쿠팡리서치] 채널에서 마감 메시지로 안내합니다.
인터뷰는 대면 또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며, 인터뷰 시간은 주제에 따라 최소 30분에서 최대 120분까지 소요됩니다. 따라서, 인터뷰에 대한 정확한 정보(일정 및 시간 등)는 대상자에게 안내되는 개별 메시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쿠팡 [고객센터] 청각 또는 언어장애인이 문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청각 또는 언어장애인은 다음의 방법을 활용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.
고객센터 1:1 채팅상담
[고객센터 → 문의내역]으로 이동 후 [채팅 상담하기] 버튼을 눌러 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.
손말이음센터 이용하기
국번없이 107 (손말이음센터 바로가기)를 통해 쿠팡 고객센터(1577-7011)로 연락 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.
※ 손말이음센터를 통한 실시간 통신중계서비스가 아닌 타인(제3자)을 통해 쿠팡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, 회원 본인의 동의가 확인되지 않아 상담이 불가합니다.
쿠팡 [쿠팡 비즈] 개인 회원으로 와우 멤버십을 가입했는데 사업자 회원에서 또 가입해야 하나요?
개인 회원과 사업자 회원은 각기 다른 회원(계정)으로 구분됩니다. 따라서, 두 계정에서 모두 와우 멤버십이 필요하다면 각각 따로 가입해야 합니다.
쿠팡 [쿠팡 비즈] 사업자 계정 회원에게 제한된 서비스는 무엇이 있나요?
사업자 계정 회원의 경우 해외직구, 해외구매대행, 쿠팡플레이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.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개인 계정 회원으로 가입 및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쿠팡 [쿠팡 비즈] 개인회원도 쿠팡비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
아니요. 쿠팡비즈몰은 사업자 회원을 위한 전용 몰입니다. 따라서, 사업자 회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출처: 쿠팡
자주찾는 질문: https://mc.coupang.com/ssr/desktop/contact/faq