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 유플러스 [USIM 스마트인증] 휴대폰 번호이동 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번호이동의 경우 기존 USIM칩을 사용할 수가 없으므로 새로 인증서를 저장하셔야 합니다.
LG 유플러스 [유비키인증서]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?
일부 외산 단말, OPENMODEL, OMD단말, PDA폰, 휴대폰게임을 다운로드 받지 못하는 구형 피쳐폰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단말기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LG 유플러스 [유비키인증서] 인증서를 PC에 전송 후, PC에서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려는데 인증서가 보이지 않아요!
유효기간이 지났거나 사용할 수 없는 인증서인 경우입니다.
인증서 발급기관과 유효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LG 유플러스 [Paynow(페이나우)] Paynow(페이나우)는 안전한가요?
Paynow(페이나우)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결제와 관련된 정보를 저장하지 않고, 결제 시 인증번호와 가상카드번호를 이용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분실 및 복제 시에도 정보 유출 염려가 없습니다.
분실한 스마트폰 등으로 타인이 로그인 시도할 때 이미 잠금 상태가 되어 로그인 비밀번호를 알아야만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.
5회 이상 로그인 오류 시 사용자 재인증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원천적으로 앱 실행이 불가하며, 백신 프로그램, 키패드를 통한 해킹 방지를 위한 보안키패드 적용, 스마트폰과 시스템간 데이터 암호화가 적용되어 보다 안전하게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LG 유플러스 [유비키인증서] PC에 “프로그램이 손상되었습니다” 라는 오류가 뜹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프로그램 다운로드 시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 등으로 인해 프로그램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.
이런 경우는 PC의 시작>제어판>프로그램 추가/제거에서 ‘휴대폰인증서(저장)서비스’나 ‘UBIKey’ 프로그램을 삭제하시고 다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.
LG 유플러스 [USIM 스마트인증]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 가능한가요?
우선 USIM칩을 내장하고 있는 스마트폰, 즉 LTE폰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.
(개인 명의로 등록된 단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Tablet, Pad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)
단, 특정 단말군은 제조사와의 이슈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<지원 불가 단말>
CA-201L / LG-F120L / LG-F160L / LG-F100L / LG-F320L IM-A910L / IM-A900L / IM-A890L / IM-A870L / IM-A860L / IM-A850L IM-A830L / IM-A820L / IM-A725L / IM-A780L / IM-A720L / IM-A690L
출처: LG U+
자주하는 질문: https://www.lguplus.com/support/online/faq