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스노우맨 -세종텔레콤] 통화요구 알리미 서비스는 모바일 고객인 전화받는 상대방이 통화연결이 안되는 경우, 내가 전화했음을 상대방에게 문자메시지로 자동 통보해 주는 서비스입니다.
-이용요금은 월 550원 (부가세 포함)입니다.
통화요구 알리미 서비스 안내.
• 상대방과 통화연결이 안 되는 경우(통화중, 전원꺼짐), 상대방에게 자동으로 통화요청 메시지를 전송하므로 편리합니다.
• 상대방이 통화가능한 상태가 되면 내(발신자)가 전화를 걸었음을 나타내는 문자메시지가 상대방(수신자)에게 통보되며 통화 키를 누르면 내 전화번호로 연결됩니다.
단, 상대방(수신자)이 캐치콜 이용고객인 경우 통화요구 알림 메시지는 통보하지 않습니다.
통화요구 알리미 신청방법.
• snowman 웹사이트에 접속 후 ‘My snowman>부가서비스변경’에서 신청.
• 고객만족센터<1688-9300>에 전화신청.
통화요구 알리미 유의사항.
• 수신자가 타사 및 유선전화인 경우 통화가능알리미 서비스가 동작하지 않습니다.
[스노우맨 -세종텔레콤] 통화가능 알리미 서비스는 모바일 고객인 전화받는 상대방이 통화연결이 안되는 경우, 상대방이 통화가능한 상태가 되면 나(발신자)에게 문자메시지로 통보해주는 서비스입니다.
-이용요금은 월 550원 (부가세 포함)입니다.
통화가능 알리미 서비스 안내.
• 통화 중인 상대방과 통화연결이 안되는 경우, 여러 번 전화할 필요없이 통화가능알리미가 한번에 알려주므로 편리합니다.
• 상대방(수신자)이 통화중이어서 통화연결이 안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안내 멘트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“고객님이 통화중이오니, 통화 가능 상태가 되면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리겠습니다.”
• 상대방이 통화가능 상태가 되면 나(발신자)에게 문자메시지로 통보되며, 수신자의 전화번호가 표시됩니다.
• 통화가능알리미 거부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에게 전화를 하면 “통화가능 알리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고객입니다.” 라는 멘트가 제공됩니다.
통화가능 알리미 유의사항.
• 수신자가 타사 및 유선전화인 경우 통화가능알리미 서비스가 동작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