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속지혜.일상.생각

(엘지) U+ 공식온라인스토어  - [쿠쿠 밥솥] 다른 가족 구성원과 같이 U+스마트홈 앱을 사용할 수 있나요?

by 일랑일랑R 2022. 12. 7.
 

(LG) U+ 공식온라인스토어 - [쿠쿠 밥솥]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+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?
앱에 계정을 추가하면 가족들과 앱을 함께 이용할 수 있습니다.
1) 등록을 원하는 가족의 스마트폰에서 U+스마트홈 앱 다운로드 → 회원가입
2) 내 스마트폰 U+스마트홈 앱에서 메뉴 → 계정관리 → 허용계정 관리 → 허용계정 등록에 가족의 ID를 입력





(LG) U+ 공식온라인스토어 - [노비타 비데]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?
제품 설치 및 AS 문의는 노비타 고객상담센터(1588-6560)로 하시면 됩니다. 





(LG) U+ 공식온라인스토어 - [미로 가습기] 스마트폰으로 원격에서 조절되는 가습기 종류와 구입처는 어떻게 되나요?
구매는 미로 가습기를 취급하는 오프라인 판매처에서 구매하실 수 있습니다. 






(LG) U+ 공식온라인스토어 - [설치/개통/AS] 가입 신청 후 개통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?
설치가능지역의 경우 신청 후 1~2일 정도 소요됩니다.
혹시라도 설치지역에 따라 추가로 공사진행이 필요한 경우에는 시일이 추가 소요될 수 있습니다.




(LG) U+ 공식온라인스토어 - [간식로봇] 간식통이 빠지지 않아요.
간식통 좌,우 반대로 넣은경후 간식통이 빠지지 않습니다.
이때는 고무장갑 등 미끄러지지 않는 장갑을 착용후 간식통의 방향을 처음과 동일하게 돌려 빼내주세요. (간식통의 홀이 정면을 바라보도록 돌려줍니다)
간식통은 좌,우측 R&L 방향에 맞춰 삽입 시 정상적인 간식 토출 및 분리가 가능합니다.





(LG) U+ 공식온라인스토어 - [변경/단말추가] 기기 추가는 몇 개까지 가능한가요?
기기 별로 20개까지 가능합니다.




(LG) U+ 공식온라인스토어 - [솜피 커튼] 허브가 없는 경우, 커튼을 휴대폰으로 제어할 수 없나요?
솜피 커튼은 유플러스 허브를 통해 앱 제어 동작이 가능하므로, 허브 해지 혹은 고장, 분실 시 제품의 사용이 불가합니다.
허브의 고장 시 유플러스 고객센터로 문의하세요. (유플러스 고객센터 번호 : 101번)




(LG) U+ 공식온라인스토어 - [미로 가습기] 미로 가습기 스마트폰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?
마켓에서 U+스마트홈 앱을 다운로드하여 설치해야 합니다.







(LG) U+ 공식온라인스토어 - [가입사은품] LGU+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가입사은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?
LGU+ 공식 온라인 스토어에서 신규가입하는 경우, 상품권과 가전사은품 중 하나를 선택할 수 있습니다.
상품권을 수령하거나, 가전사은품을 무료로 구매 또는 고객부담금을 내고 저렴한 가격으로 구매하실 수 있습니다.
가입서비스와 결합유형에 따라 상품권 금액이나 가전사은품 할인액이 다르게 적용됩니다.
상품권 금액이나 가전사은품의 고객부담금은 LGU+ 공식 온라인 스토어 > 인터넷/IPTV > 가입사은품 보기에서 확인할 수 있습니다.


출처:  LG U+   많이하는 질문   https://www.lguplus.com/support/online/faq