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모바일

엘지 U+ 공식온라인 스토어 - [변경/단말추가] 기존 단말은 신규요금제 전환 후 임대로 전환되나요?

by 일랑일랑R 2022. 10. 28.
 

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- [변경/단말추가] 기존 단말은 신규요금제 전환 후 임대로 전환되나요?
아닙니다. 기존 보유 단말은 구매 당시 조건 그대로 승계됩니다. 잔여할부금이 있다면 지속 청구됩니다.




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- [설치/개통/AS] 인터넷, IPTV,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개통하는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LGU+ 공식 온라인 스토어 신청서 작성완료 후 LGU+ 공식 온라인 스토어 고객센터에서 가입 확인 전화를 드립니다.
이후 개통센터에서 개통일정 확인 전화 후 개통기사님이 고객님의 댁내에 방문해서 서비스 설치, 개통 작업을 해드립니다.

LGU+ 공식 온라인 스토어 고객센터 ☎1644-7070(매일 9~24시/공휴일도 상담가능)





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- [IPTV] Full HD TV를 가지고 있으면 UHD 화질은 이용할 수 없나요?

Full HD TV에서는 UHD 화질로 시청할 수 없습니다.





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- [간식로봇] 간식이 토출되지 않아요.

간식이 토출되지 않는 경우는, 간식통이 반대로 삽입되었거나 혹은 토출 플립이 정상적으로 부착되어 있지 않을 수 있습니다.
간식통 확인 후에도 정해진 횟수만큼 간식이 토출되지 않을 경우에는 아래 내용을 확인해주세요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1) 속임수 소리일 수 있어요. 자율주행 시에 반려동물의 흥미를 위해 트릿 사운드를 내기도 합니다. 
   반려동물의 주의를 끌기 위한 트릿 사운드의 경우 실제 간식은 토출되지 않습니다.
2) 간식이 토출구보다 너무 크거나, 간식통의 60% 이상 간식이 들어간 경우 노출이 원활하지 않을 수 있어요. 간식 토출 구 크기에 맞는 간식 사용을 권장합니다.
3) 정해진 횟수보다 간식 토출 횟수가 적은 경우, 간식이 모두 소진되어 나오지 않을 수 있어요. 
   소형홀 간식통을 사용할 경우 1회 1~3개 간식이 토출되어 놀이시간 내 충분히 간식을 토출해줄 수 있습니다. 
             
이외에도 간식이 정상적으로 토출되지 않는다면, 바램펫 고객 만족센터(070-8797-8923) 또는 바램펫 카카오톡 채널 @바램시스템으로 A/S 접수 부탁드립니다.




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- [원격급식기] 원격급식기를 앱으로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 우선, 바램(VARRAM) 앱에 원격급식기를 등록해야 합니다. 아래 순서대로 진행해 주세요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① 원격급식기에 충전 케이블을 연결해 주세요. 등록을 완료할 때까지 선을 뽑거나, 전원을 끄지 마세요.
 ② 구글 플레이 스토어 또는 앱 스토어에서 바램(VARRAM)앱을 설치한 후 로그인해 주세요.
 ③ 화면의 기기등록 가이드에 따라 진행주세요.
 ④ 기기등록 완료 후 스마트홈앱 기기등록 화면에서 연결하기 버튼을 누르면 자동으로 연동됩니다.





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- [원격급식기] 원격급식기를 어디에 설치하면 좋을까요?
저울의 정확한 측정을 위해서는 평평한 바닥에 설치해주세요. 반려동물에 의해 넘어질 수 있으니, 벽에 붙여 사용하시길 권장합니다.




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- [원격급식기]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?
네, 실시간으로 간식주기 기능과 자율주행 켜기/끄기 제어 가능합니다.


출처  LG U+  자주하는 질문   https://www.lguplus.com/support/online/faq