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플러스 [신일 써큘레이터 with U+스마트홈] 제품 및 A/S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?
개인 > U+스마트홈 > 스마트홈 기기 > 선풍기 써큘레이터 >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+스마트홈
신일산업 고객센터 1577-6667(유료)로 문의해 주세요.
유플러스 [원격급식기] 정전 시에도 동작이 되나요?
개인 > U+스마트홈 > 스마트홈 기기 > 원격급식기
전원 공급이 어려운 경우 보조 전원(건전지AA 3개)을 통해 일시적인 사료 공급이 가능합니다.
*보조전원은 일시적인 사용만 가능하며, 전원 어댑터 사용 시에만 정상사용이 가능합니다.
기본적으로 어댑터가 연결됐을 경우 어댑터를 사용한 전원공급을 우선으로 합니다.
유플러스 [우리집 지킴이 Easy] '우리집 지킴이 Easy' 기능을 설정하면, 맘카, 도어센서, 동작감지센서가 자동으로 감지를 시작하나요?
개인 > U+스마트홈 > U+스마트홈 서비스 > 우리집 지킴이 Easy
기기마다 일일이 설정하지 않아도, 자동으로 감지 기능이 켜집니다.
유플러스 [우리집 지킴이 Easy]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가입 가능한가요?
개인 > U+스마트홈 > U+스마트홈 서비스 > 우리집 지킴이 Easy
다른 통신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.
유플러스 [우리집 지킴이 Easy] 홈매니저가 방문해 설치를 완료했는데, U+스마트홈 Easy 앱에서 '우리집 지킴이 Easy' 기능이 보이지 않아요.
개인 > U+스마트홈 > U+스마트홈 서비스 > 우리집 지킴이 Easy
우리집 지킴이 Easy 요금제 명의자분과 해피콜 통화 후 이용 가능합니다.
고객센터 101번(무료)으로 전화주세요.
통화 완료 후, 앱에서 재로그인 해주세요.
유플러스 [우리집 지킴이 Easy] 6개월 내 다른 기기로 교환 가능한가요?
개인 > U+스마트홈 > U+스마트홈 서비스 > 우리집 지킴이 Easy
우리집 지킴이 Easy는 6개월 내 무료교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유플러스 [맘카 Easy_Easy 전용] 맘카 Easy를 설치할 수 없는 곳이 있나요?
개인 > U+스마트홈 > 스마트홈 기기 > 맘카 Easy (Easy 전용)
사용 중인 인터넷의 속도가 50Mbps 이상이면 어디든 설치할 수 있습니다.
단, 인터넷 업로드 속도가 10Mbps 이하라면, 화질을 [고화질] 또는 [표준해상도]로 설정해야 실시간 영상을 화면 깨짐 없이 볼 수 있습니다.
유플러스 [맘카 Easy_Easy 전용] 아카라코리아를 통해 개별 구매한 기기도 맘카 Easy와 연결할 수 있나요?
개인 > U+스마트홈 > 스마트홈 기기 > 맘카 Easy (Easy 전용)
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하고 있다면 아카라 코리아에서 별도 구입한 기기도 U+스마트홈 Easy 앱에 등록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츨처: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://www.uplus.co.kr/css/orub/erms/FaqList.hpi?gubun=0&mid=10749
생활속지혜.일상.생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