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 유플러스 [U+스마트홈 Easy 앱] 자동실행 기능은 어떻게 설정하나요?
개인 > U+스마트홈 > U+스마트홈 서비스 > U+스마트홈 Easy 앱
자동실행은 하나의 기기가 실행되면 다른 기기가 자동으로 실행되도록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
기기별로 다양한 실행 조건 및 동작을 제공해 자유롭게 설정 가능합니다.
- 예시 : 동작감지센서에 움직임이 감지되면, 맘카 Easy가 켜지도록 설정, [자동실행 1]이 실행되면 [동시실행1]이 실행되도록 설정
▶자동실행 기능 설정 방법
U+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 화면 아래 [자동실행] 누르기
LG 유플러스 [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+스마트홈]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?
개인 > U+스마트홈 > 스마트홈 기기 > 주방소화장치
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+스마트홈 고객센터 1666-4188(유료), 홈페이지 www.fescocare.co.kr, 모바일 센터 fescocare.modoo.at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.
LG 유플러스 [U+스마트홈 Easy 앱] 홈화면을 편집할 수 있나요?
개인 > U+스마트홈 > U+스마트홈 서비스 > U+스마트홈 Easy 앱
홈화면에 보이는 기기, 자동실행, 동시실행 순서를 변경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.
▶순서 변경하기
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연필모양 아이콘을 누르거나 홈화면의 기기 이름을 2초 누르기 → 순서 변경을 원하는 기기를 선택하고 이동하기
▶기기 삭제하기
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연필모양 아이콘을 누르거나 홈화면의 기기 이름을 2초 누르기 → 연결 해제를 원하는 기기 이름 상단의 [X] 누르기
LG 유플러스 [삼성 냉장고 with U+스마트홈] 삼성 냉장고 with U+스마트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?
개인 > U+스마트홈 > 스마트홈 기기 > 냉장고 > 삼성 냉장고 with U+스마트홈
U+스마트홈을 처음 쓰시는 고객이시라면 앱에서 스마트홈 서비스 인증을 통해서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.
이미 U+스마트홈 서비스를 가입하셨다면, 추가 요금 없이 장치를 추가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.
LG 유플러스 [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] 동작감지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?
개인 > U+스마트홈 > 스마트홈 기기 > 동작감지센서 (Easy 전용)
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.
-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.
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.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.
- 배터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.
기기 측면버튼을 1회 눌렀을 때, 상태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이지 않으면 배터리를 교체해야 합니다.
-그래도 사라지지 않으면, 아래 안내에 따라 동작감지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.
①U+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[+]버튼을 누른 후 '기기등록'화면에서 [동작감지센서] 선택하기
②'허브 선택' 화면이 나오면 [맘카] 선택하기
③맘카 Easy에서 "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"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동작감지센서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누르기
④맘카 Easy의 "연결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."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, '기기정보 입력'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[확인] 누르기
⑤맘카 Easy에서 "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"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, 홈화면에서 '연결끊김'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
출처: 엘지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://www.uplus.co.kr/css/orub/erms/FaqList.hpi?gubun=0&mid=10749
생활속지혜.일상.생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