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속지혜.일상.생각

LG U+ [LG 로봇청소기 with U+스마트홈] U+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?

by 일랑일랑R 2022. 3. 23.
 

유플러스 [LG 로봇청소기 with U+스마트홈] U+스마트홈 앱을 이용하려면 유료 가입해야 하나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로봇청소기 > LG 로봇청소기 with U+스마트홈

U+ID 또는 휴대폰 번호로 U+스마트홈 앱에 로그인하여 기기를 등록하면 무료로 서비스를 이용할 수 있습니다.
도어센서, 플러그, 스위치를 함께 신청해 더욱 편리하게 이용하세요.




유플러스 [쿠쿠 정수기 with U+스마트홈] 쿠쿠 정수기와 앱의 연결이 끊기거나 앱에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정수기

와이파이 신호가 약하거나, 공유기와 정수기 간의 거리가 너무 멀 경우 네트워크 연결이 끊어지는 경우가 발생합니다.
정수기가 놓인 곳에서 와이파이 신호가 잘 잡히는지 먼저 확인해 주세요.
오류 메시지가 나타나는 경우에는 쿠쿠 고객상담실 1588-8899(유료)로 문의해주세요.



유플러스 [준쉐이드 블라인드 with U+스마트홈] 자세한 상담을 받고 주문을 하고 싶은데 어디로 문의를 해야 하나요?
개인 > U+스마트홈 > 스마트홈 기기 > 블라인드 커튼 >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+스마트홈
준쉐이드 고객센터 070-4880-3305(유료)로 문의하시면, 직원이 직접 방문하여 상담해 드립니다.

일부 지역의 경우 출장비가 발생할 수 있으니, 서비스지역을 준쉐이드 홈페이지  www.junshade.co.kr에서 미리 확인하세요.



유플러스 [맘카 Easy_Easy 전용] 집에 누가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휴대폰으로 움직임감지 또는 소리감지 알림 메시지가 왔어요.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맘카 Easy (Easy 전용)

움직임 감지 또는 소리 감지 민감도를 조금 낮춰보세요. 민감도가 너무 높은 경우 작은 빛 변화, 소리 변화까지 침입으로 인식할 수 있습니다. 
       
▶ 움직임 감지 민감도 변경하기
U+스마트홈 Easy 앱 실행 후 [맘카] 누르기 → [감지설정] → [움직임 감시 민감도] → 약함, 보통, 강함 중 선택하기 
         
▶ 소리 감지 민감도 변경하기
U+스마트홈 Easy 앱 실행 후 [맘카] 누르기 → [감지설정] → [소리 감시 민감도] → 약함, 보통, 강함 중 선택하기




유플러스 [우리집 지킴이 Easy] 3년 약정이 끝나면 보험도 만기 되나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U+스마트홈 서비스 > 우리집 지킴이 Easy

약정기간이 끝난 후에도 계속 월정액을 납부하고 패키지를 이용하면 경우 보험도 유지됩니다.
단, 요금 장기 미납으로 서비스가 일시 정지된 기간에 발생한 피해는 보상받을 수 없습니다.



유플러스 [쿠쿠 공기청정기 with U+스마트홈] 기기를 U+스마트홈 앱에서 연결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공기청정기 > 쿠쿠 공기청정기 with U+스마트홈

U+스마트홈 앱 실행 후 우측 상단 메뉴(≡)→[우리집관리] →[기기해제]를 눌러 연동되어 있는 제품을 선택하면 연결이 해제됩니다. 해제 시 사용 이력 및 설정한 내용이 모두 삭제됩니다.
다른 U+ID로 현재 기기를 등록하면, 기존 U+ID에서는 자동 삭제됩니다.




유플러스 [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+스마트홈]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온도조절기 > 대성쎌틱 온도조절기 with U+스마트홈

U+스마트홈 패키지 요금제에 가입한 고객이라면 누구나 U+스마트홈 서비스와 연동하여 사용할 수 있습니다.
패키지 요금제에 가입하지 않은 고객은 대성IOT보일러 앱으로만 서비스를 이용할 수 있으니, 참고해 주세요.



출처: 엘지 U+  자주찾는 질문  http://www.uplus.co.kr/css/orub/erms/FaqList.hpi?gubun=0&mid=1074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