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 유플러스 [IoT 캡스] 게이트맨 도어락이 고장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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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 또는 도어락 고객센터 1544-3232로 문의해 주세요.
엘지 유플러스 [가스잠그미] 가스잠그미 기기는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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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스잠그미는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.
기기 화면 아래에 있는 [열기/닫기] 버튼을 이용하여 실행할 수 있고, 화면 위쪽에 있는 가스밸브 손잡이로도 잠그거나 열 수 있습니다.
엘지 유플러스 [조도센서_Easy 전용] 조도센서 '연결끊김'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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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.
-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.
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.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.
-조도센서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조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.
맘카 Easy에서 "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"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, 앱 화면에서 '연결끊김'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.
-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조도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.
① U+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[+]버튼을 누른 후 '기기등록'화면에서 [조도센서] 선택하기
② '허브 선택' 화면이 나오면 [맘카] 선택하기
③ 맘카 Easy에서 "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"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조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3초간 길게 누르기
④ 맘카 Easy의 "연결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."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, '기기정보 입력'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[확인] 누르기
⑤ 맘카 Easy에서 "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"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, 홈화면에서 '연결끊김'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
엘지 유플러스 [간편버튼] 간편버튼을 집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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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마트홈 허브가 설치되어 있는 집 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엘지 유플러스 [삼성SDS 도어락 with U+스마트홈] 도어락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해야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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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문제는 삼성SDS 고객센터 1588-4141(유료)로, 통신 및 앱 등의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(무료)로 문의해 주세요.
엘지 유플러스 [가스잠그미] U+ID 한 개로 2대 이상의 가스잠그미를 사용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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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나의 U+ID로 여러 곳에 있는 2개 이상의 가스잠그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.
엘지 유플러스 [간편버튼] U+스마트홈 앱은 스마트폰 기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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간편버튼 서비스는 U+스마트홈 앱을 이용해야 하며, 안드로이드 4.4 이상, 애플(iOS) 11.0 이상 스마트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.
다른 버전은 해상도에 따라 화면이 깨지거나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.
출처: LG U+ 많이찾는 질문 http://www.uplus.co.kr/css/orub/erms/FaqList.hpi?gubun=0&mid=1074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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