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속지혜.일상.생각

U+ [LG 에어컨 with U+스마트홈] U+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에어컨 with U+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?

by 일랑일랑R 2022. 1. 9.
 

유플러스 [LG 에어컨 with U+스마트홈] U+스마트홈 서비스와 연결 가능한 LG 에어컨 with U+스마트홈은 어떤 모델들이 있나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에어컨 > LG 에어컨 with U+스마트홈

LG유플러스 홈페이지 www.uplus.co.kr에 접속 후 에어컨을 검색하여 해당 제품을 선택해 주세요.
상세 페이지의 [연결 가능 기기]에서 확인하면 됩니다.


유플러스 [우리집 지킴이] 보안설정은 구체적으로 어떤 기능인가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U+스마트홈 서비스 > 우리집 지킴이

침입을 감지하면 112 문자신고 팝업창이 휴대폰에 바로 보이고, 동작감지센서와 허브에서 사이렌이 울립니다.
※ 사이렌 기능 이용할 수 있는 허브 기종 : 허브 모아 510



유플러스 [가스잠그미]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 기종이 궁금해요.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가스잠그미

안드로이드 4.4 이상, 애플(iOS) 11.0 이상 버전의 스마트폰에서 사용할 수 있습니다.



유플러스 [신일 써큘레이터 with U+스마트홈] U+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'등록 중'으로 나타나요.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선풍기 써큘레이터 > 신일 써큘레이터 with U+스마트홈

와이파이 비밀번호를 잘못 입력했거나, 제품 등록이 제대로 되지 않은 경우입니다.
'등록 중' 인 메시지가 최대 3분 이상 나타나면 기기 해제 후 다시 등록해 주세요.



유플러스 [미로 가습기 with U+스마트홈] 미로 가습기 with U+스마트홈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가습기

제품 및 통신 문제는 미로 고객센터 1661-5796(유료)으로, 앱에 대한 문제는 LG유플러스 고객센터 101로 문의해 주세요.


유플러스 [에어센서] 기기 위쪽의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렀는데도 전원이 꺼지지 않아요.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에어센서

전원선이 연결되어 있을 때는 전원을 끌 수 없습니다.
전원선을 뽑고 버튼을 2초 이상 누르세요.
그래도 꺼지지 않는다면 뾰족한 도구를 이용해 기기 뒤쪽 초기화 버튼을 누르세요.
전원이 꺼졌다가 켜지면 다시 전원버튼을 2초 이상 눌러주세요.


유플러스 [선일 금고 with U+스마트홈] 제품 설치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?
개인 > U+스마트홈 > 스마트홈 기기 > 금고

제품 설치 및 AS 문의는 선일금고 고객센터 1566-4978(유료)로 전화해 주세요.
금고 설치 시 와이파이가 상시 연결되어야 하므로 옷장, 베란다 등 와이파이가 잘 연결되지 않는 공간에 설치하는 것은 권장하지 않습니다.


출처: LG U+  자주묻는 질문  http://www.uplus.co.kr/css/orub/erms/FaqList.hpi?gubun=0&mid=1074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