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 U플러스 [AI리모컨] U+스마트홈 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, 가전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.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?
개인 > U+스마트홈 > 스마트홈 기기 > AI리모컨
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반응 속도가 차이 날 수 있습니다.
항상 느리게 반응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.
LG U플러스 [도어센서] 모든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?
개인 > U+스마트홈 > 스마트홈 기기 > 도어센서
안드로이드 4.4 이상, 애플(iOS) 11.0 이상 버전의 스마트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LG U플러스 [신일 선풍기 with U+스마트홈] U+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'연결 끊김'으로 나타나요.
개인 > U+스마트홈 > 스마트홈 기기 > 선풍기 써큘레이터 > 신일 선풍기 with U+스마트홈
와이파이 설정이 변경되었거나 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 간의 무선 신호가 약해진 경우 이런 현상이 나타납니다.
앱 화면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을 눌러도 '연결 끊김' 상태가 지속된다면, 와이파이 공유기 근처에서 신일 선풍기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해 주세요.
LG U플러스 [U+스마트홈] 가족들이 각자의 U+ID로 로그인해서 U+스마트홈 앱을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?
개인 > U+스마트홈 > U+스마트홈 서비스 > U+스마트홈 앱
스마트홈 기기를 앱에 등록한 ‘관리자’가 가족 구성원을 초대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▶ 관리자가 가족 초대하는 방법
관리자의 휴대폰에서 U+스마트홈 앱 실행 후 메뉴(≡) → [우리집관리] → [가족 관리] → [추가하기]→ 가족의 휴대폰번호 또는 U+ID 입력하기 → [초대 문자 보내기]
LG U플러스 [도어센서] 도어센서 기기만 구입하면 사용할 수 있나요?
개인 > U+스마트홈 > 스마트홈 기기 > 도어센서
도어센서는 인터넷과 스마트홈 허브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.
다른 통신사 인터넷 상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U+스마트홈 패키지 가입 시, '허브 모아 510'을 신청하여 이용해 주세요.
LG U플러스 [맘카] 기기를 분실했습니다.
개인 > U+스마트홈 > 스마트홈 기기 > 맘카
맘카는 임대 기기이므로, 분실 시 고객 부담금이 발생합니다.
약정 기간 내 분실한 경우 할인반환금도 발생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출처: LG U+ 자주찾는 질문 http://www.uplus.co.kr/css/orub/erms/FaqList.hpi?gubun=0&mid=10749
생활속지혜.일상.생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