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 유플러스 TV [자주하는 질문] [가족방송] U+tv 가족방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어떤 게 있나요?
개인 > TV > 상품안내 > 주요서비스 > 가족방송
스마트폰의 경우 화질선택(일반 또는 Full HD), 녹화 및 정지, 자동초점(Auto Focus), 줌인/아웃, 플래시 설정, 카메라 전환 기능, 시청자 수 설정 등
LG 유플러스 TV [자주하는 질문] [가족방송] LTE환경에서만 쓸 수 있나요?
개인 > TV > 상품안내 > 주요서비스 > 가족방송
LTE 또는 와이파이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(*셋톱박스와 연결된 와이파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)
LG 유플러스 TV [자주하는 질문] [프로야구] 셋톱박스에 앱이 없을 경우 어떻게 하면 설치할 수 있나요?
개인 > TV > 상품안내 > 주요서비스 > 프로야구
프로야구 앱은 UHD 셋톱박스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 구형 셋톱박스인 경우 최신 셋톱으로 기변이 필요합니다.
해당 셋톱박스임에도 앱이 보이지 않을 경우 셋톱 뒤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꼽으면 재부팅되면서 앱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.
LG 유플러스 TV [자주하는 질문] [AI오디오] 음악 청취 시 네이버뮤직이 아닌 바이브, 지니뮤직, 벅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?
개인 > TV > 상품안내 > 주요서비스 > AI 오디오
클로바 앱에서 설정 가능합니다.
- 클로바 앱 실행 → 오른쪽 위의 [설정] → [서비스 설정] → [뮤직] → 원하는 음악 서비스 선택 후 계정 연동하기
LG 유플러스 TV [자주하는 질문] [U+ tv] 제휴된 신용카드를 해지하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나요?
개인 > TV > 상품안내 > U+ tv
사용할 수 없습니다.
신용카드를 해지하더라도 포인트는 남아있지만 포인트 전환시 일시중지되거나 해지된 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전환이 불가능하며, 카드사에 회원정보 삭제를 요청한 경우에는 포인트 정보도 삭제될 수 있습니다.
LG 유플러스 TV [자주하는 질문] [아이들나라] 웅진북클럽TV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?
개인 > TV > 상품안내 > 주요서비스 > 아이들나라
U+tv 가입 고객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모바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