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U+ TV [자주하는 질문] [TV장애] VOD를 보려고 하는 데, 계속 다운로드 중이라고 나옵니다.
개인 > TV > 장애/고장
다시보기 서비스(VOD)를 최초 연결하실 경우 다운로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시청 가능하오나, 계속 다운로드 진행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셋톱박스 장비 후면의 전원선과 인터넷 LAN 케이블선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한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LGU+ TV [자주하는 질문] [세컨드 TV]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?
개인 > TV > 상품안내 > 주요서비스 > 세컨드TV
구글 셋톱박스 및 U+와이파이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단, CJ 계열의 채널 시청을 원할 경우 별도의 유료 부가서비스 가입이 필요하며 연결된 스마트폰의 숫자에 상관없이 매월 1,100원(부가세 포함)의 이용료가 발생합니다.
LGU+ TV [자주하는 질문] [리모컨앱] 리모컨앱이 무엇인가요?
개인 > TV > 상품안내 > 주요서비스 > 리모컨앱
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리모컨 기능을 쓸 수 있는 앱 서비스입니다.
LGU+ TV [자주하는 질문] [UHD] Full HD TV를 가지고 있으면 UHD 화질은 이용 할 수 없나요?
개인 > TV > 상품안내 > U+ tv UHD
Full HD TV에서는 UHD 화질로 시청 할 수 없습니다.
LGU+ TV [자주하는 질문] [리모컨앱] 리모컨앱과 U+tv 연결이 잘되지 않아요.
개인 > TV > 상품안내 > 주요서비스 > 리모컨앱
U+NET으로 시작하는 U+ 인터넷 무선 공유기와 연결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.
공유기와 연결이 잘되지 않으신다면 셋톱박스 전원 플러그를 완전히 뽑았다가 꽂아 재부팅합니다.
5~10분 뒤 홈화면이 올라온 다음 리모컨앱에서 다시 페어링 연결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.
생활속지혜.일상.생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