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 마켓 [구매관련-FAQ] 반품신청을 했는데 택배기사님이 오지 않아요.
√ 나의쇼핑 > 전체주문내역 > 반품 정상 접수 여부 및 수거지 주소 확인.
일반적으로 반품신청 후 2~4일 안에 택배사 직원이 방문합니다.(편의점택배/스마일박스 반품 제외)
반품신청이 정상 접수되어 있는데도 택배사 직원이 방문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(1566-5701)로 문의해 주세요.
※ 택배표준약관에 따라 취급 가능 상품 제한.
G 마켓 [구매관련-FAQ] 반품신청을 취소했는데 재반품신청이 가능한가요?
√ 반품신청 철회했던 주문건도 재반품신청 가능.
재신청 후 수거지시 내려지기 전까지만 재철회가 가능합니다.
G 마켓 [구매관련-FAQ] 교환/반품 시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고 싶어요.
√ 나의쇼핑 > 전체주문내역 > 반품/교환신청 > 반품택배사 선택 시 편의점 택배 선택
SMS로 접수번호가 도착하면 편한 시간에 가까운 편의점(GS25)에 상품을 보관하면 됩니다.
접수번호 및 진행 현황은 나의쇼핑 > 전체주문내역에서 확인해 주세요.
※ 접수번호는 기본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발송.
※ 세 변의 합 120cm 이하, 중량 5kg 이하 물건만 접수 가능.
※ 자체배송, 가구직배송, 가전물류, 식품 등의 상품은 접수 불가.
G 마켓 [구매관련-FAQ] 수취확인을 했는데 반품신청이 가능한가요?
√ 배송완료 후 7일 이내라면 나의쇼핑 > 전체주문내역에서 반품신청 가능.
구매자 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반품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
취소/반품 시 사용한 할인쿠폰은 유효기간 내에서 무제한으로 복구됩니다.
단, 일부 쿠폰에 따라 유효기간이 변경되어 복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G 마켓 [구매관련-FAQ] 현금으로 결제했는데 반품/취소 시 계좌환불 신청이 되지 않아요.
√ 계좌환불 불가 시 스마일캐시로 환불.
아래의 경우 계좌환불이 불가 합니다.
1. 복합결제 이용 시.
2. 스마일캐시 사용 시.
3. 가상계좌 결제건 중 입금실패 또는 수동입금 처리.
예) 입금액 상이, 입금액은 맞으나 자동입금확인 되지 않아 스마일캐시 환불 등.
생활속지혜.일상.생각